홈 > 맛집소개 > 다낭

베트남 음식의 특징!

최고관리자 0 59

 베트남에 오시면서 생각해보시길 , 베트남은 대체 뭘먹을까 쌀국수랑 반미만 먹나 생각 하실 지도 몰라요 하하 다낭처럼 한국인 관광객들 많이 찾는곳엔 백반집까지 있을정도로 한식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베트남식역시 아시아 3대요리로 평가될만큼 맛있는 음식이 아주 많아요. 동남아 환경이 농사를 짓기에 아주 좋다는점은 말하지 않아도 모두 알고 잇는 사실이죠. 


 쌀국수 두말할거 있나요 쌀국수의 천국인걸요. 한국의 국밥집 만큼 베트남엔 쌀국수집이 차고 넘치는데요 기본베이스는 같아도 가게마다 특색이 조금씩 있어 어느 쌀국수 집을 가도 후회없이 맛있게 먹고 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말슴드린 반미 최근들어 한국에서도 뜨고 있는 음식이지요. 이것도 가게마다 특색은 있지만 맛있어요 너무나도..


 베트남 요리는 지역마다 특색이 있는데요 북부지방의 요리는 볶은 요리가 많아요. 역사적으로 중부나 남부에 비해 빈곤했고 중국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인지 프라이팬에 볶은 요리가 많구요 남부지방은 해산물 요리를 많이 쓰는데요 프랑스의 영향을 많이 받았어요. 아주 옛날에는 지금 처럼 소고기 국물이 없었어요 이건 프랑스의 영향으로 생겨난거고 닭육수가 기본이었죠. 베트남 음식의 특징은 아주 값이 저렴하다는데에 있어요. 위에 농담처럼 써뒀지만 쌀국수만 먹나 하는데 쌀국수의 연장선에 모든 음식들이 있습니다. 저는 국수 좋아해서 아주 개이득!

0 Comments
포토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